고객센터안내

> 고객센터 > 고객센터안내
페이스북 공유하기(새창열림) 트위터 공유하기(새창열림)
  • 고객중심의 맞춤형 서비스

    궁금한 사항에 대한 고객문의는
    담당자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 콘텐츠 관련기업의 도우미

    기업의 전문적인 문의 등에 대해서는
    외부전문가와 연계해 전문가가 직접 답변해 드립니다.

  • 스마트한 고객센터

    문의에 대한 답변이 완료되면 홈페이지 접속없이
    메일로 바로 확인 및 재문의가 가능합니다.

  • 고객참여

    홈페이지에 대한 사소한 불편함부터 한국
    콘텐츠진흥원에 남기고 싶은 말씀까지
    자유롭게 글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바로가기
    • 1:1 문의
    • 고객제안
    • 나도한마디
    • 클린신고센터
    • 익명제보레드휘슬
  • 상담•컨설팅

    국내 및 수출분야 – 국내 및 수출에 대한 법률, 지식재산권, 마케팅 등 전문분야에 대한 무료상담을 제공합니다.

    바로가기

    대중문화예술분야 – 국내 전문의와의 연계를 통해 직접
    방문해 상담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

    바로가기

    실적증명서발급

    온라인상에서 실적증명서 발급신청을 할 수 있도록
    함으로써 기업의 실적증명 발급을 위한 행정부담을
    감소시켜드립니다.

    바로가기
  • 온라인 접수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알려드리는 세미나, 전시회 등
    각종 공모, 행사, 이벤트 등의 온라인접수 서비스입니다.
    ※현재 접수중인 항목에 대해서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바로가기
만족도조사 폼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