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션 및 비전

> 진흥원소개 > 진흥원소개 > 미션 및 비전

[미션] 공정과 상생, 소통과 공감의 사람중심 콘텐츠산업 구현 [비전] 누구나, 콘텐츠로 일상을 풍요롭게 [정책방향] 더 낮게 국민에게 가까이 다가가는 '국민친화적 열린 기관'/더 깊게 전문성·효율성·공정성의 '콘텐츠 진흥 전문기관'/더 넓게 국내 및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는 '문화중심 기관 [전략과제] 전략1. 공정과 상생의 콘텐츠 생태계 조성 : - 공정·상생 환경조성, - 금융지원 제도 개선과 동반성장 지원 / 전략2. 지역과 함께 성장하는 콘텐츠 : - 지역 콘텐츠의 전략적 육성과 사업화 확대, - 지역협력 거버넌스 활성화 / 전략3. 신한류, 글로벌 한류의 지속가능한 도약 : - 신한류 전략 및 추진기구 마련, - 글로벌 시장을 겨냥한 콘텐츠 개발과 비즈니스 역량 강화 / 전략4. 4차 산업혁명의 핵심동력, 뉴콘텐츠 육성 : - 차세대 뉴콘텐츠 개발과 성장 지원, - 융합과 활용을 위한 문화기술(CT) R&D 확대 / 전략5. 창업 활성화와 좋은 일자리 창출 : - 일자리 중심의 사업재편, - 융복합형 인재육성과 창업활성화 / 전략6. 수요자 중심의 콘텐츠 선순환 체계 : - 콘텐츠 향유공간 및 향유문화 확산, - 수요자 중심의 지원사업 / 전략7. 소통과 공감, 참여와 개방의 전문조직 : - 콘텐츠 진흥 전문 조직으로 혁신, - 혁신적 외부소통 채널 활성화

게시물 검색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