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Kocca 소개

  • 인사말
  • 비전
  • 연혁
  • 조직도
  • 경영공시
  • 알리오경영공시
  • 정보공개
  • 관계법령
  • 고객헌장
  • 윤리경영
  • CI
  • KOCCA투데이
  • 오시는길
  • 홍보브로셔
고객헌장
  • kocca소개
  • 고객헌장
  • 고객헌장

인쇄

  • 고객헌장
  • 핵심서비스이행표준
  • 고객응대서비스이행표준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고객헌장을 성실히 준수하고, 최고 품질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부단히 노력하겠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우리 콘텐츠산업 발전의 기반을 다지고 콘텐츠 제작 지원, 차세대콘텐츠 육성, 글로벌시장진출, 산업기반 강화, 콘텐츠 R&D지원 등을 통해 우리나라 콘텐츠 산업 발전에 공헌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고객 여러분께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다짐하며, 다음과 같이 '5대 서비스 정신'을 실천하겠습니다.

5대 서비스 정신
Kindness 우리는, 고객 한 분 한 분에게 정성을 다해 친절히 모시겠습니다.
Open-minded 우리는, 고객의 소리에 항상 귀를 기울여 이를 반영하겠습니다.
Creativity 우리는, 진흥원에 부여된 사회적 책임을 성실하게 수행하겠니다.
Clean 우리는, 투명하고 청렴하게 업무를 처리하겠습니다.
Ability 우리는, 부당하거나 잘못된 서비스를 바로 시정하겠습니다.
공시담당부서
: 경영관리팀
담당자
: 김정옥 대리
연락처
: 02)3153-1136
이메일
: ai452@kocca.kr
최종수정일자
: 2009.05.07
갱신예정일
: 수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