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로가기
- 본문 바로가기



- 비전 : 세계를 감동시키는 우리문화, 우리 콘텐츠.
- 윤리경영 정의 : 법적 사회적 책임에 입각하여 신뢰의 조직문화를 구축하고 창의적 지원과 최고역량으로 산업상생과 공정사회를 선도하여 이해관계자에게 존중 받는 글로벌 진흥기관으로 성장.
- 윤리경영 목표 : 섬김과 책임 경영을 통해 글로벌 윤리기업 문화창출.
- 창의도전 : 창조적 가치에 입각한 지원.
- 지원고객 : 지원방식 개선요구(외형과 관행이 아닌 성공가능성 고려)
- 최고역량 : 산업진흥을 위한 완전무결한 업무역량 구축
- 정책고객 : 부패와 비원칙 없는 업무 강조
- 사회책임 : 이해관계자가 존중하는 법적, 사회적 책임 실현
- 국민 : 상생하는 공정사회 실현 요구
- 지속성장 : 신뢰의 조직문화로 기관 성장
- 임직원 : 상호신뢰와 협력이 가능한 조직
- 소통변화 : 창의적이고 유연한 조직문화구축
- 이해관계자 : 소통혁신과 공감을 통한 변화요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