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개발
/운영 (35) |
기획 우수성 (15) |
게임의 스토리 전개가 흥미가 있는가?
작품 컨셉과 스토리 및 퀘스트가 개연성이 있는가? 기존의 콘텐츠와 차별화되며, 우수한 아이디어로 기획되었는가? |
호환성/밸런싱 (10) |
게임의 작동이 용이한가? 게임 내 각종 수치 및 난이도가 적합한가? |
BM/리소스 (10) |
수익창출을 위한 적절한 비즈니스 모델을 갖추었는가? 게임 구성에 필요한 자원(그래픽, 사운드, UI 등)이 게임과 조화롭게 구성되어 있으며, 독창적이고 완성도가 있는가? |
콘텐츠
경쟁력 (35) |
시장성 (15) |
게임 본연의 재미요소를 충분히 갖추었는가? 게임이 트렌드에 부합하고 적합한 경쟁력을 갖추고 있는가? |
기대효과 (20) |
[일반/인디] 향후 서비스 국가 확대 등 게임의 발전가능성이 있는가? [기능성] 사회에 유익한 영향력을 끼치는가? |
사업수행
역량 (30) |
수행의지/능력 (30) |
본 선정이 게임의 인지도 향상과 사업영역 확장에 기여하는가? 사업화 및 마케팅 계획이 구체적이며 실현가능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