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개발 (30) |
기획 우수성 |
- ㅇ 진행방식, 스토리 전개 등 전반적인 재미요소가 충분한가?
- ㅇ 기존의 콘텐츠와 차별화되며, 우수한 아이디어로 기획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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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점 |
호환성/밸런싱 |
- ㅇ 게임의 목표설정, 난이도 등 적절한 밸런싱을 갖추었는가?
- ㅇ 게임이용을 위한 서버 및 클라이언트의 안정성이 확보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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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점 |
디자인 (10) |
그래픽/이펙트 |
- ㅇ 캐릭터,사물, 배경 등 디자인이 독창적이고 완성도가 있는가?
- ㅇ [보드게임] 보드맵, 카드 등 구성물의 디자인이 독창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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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사업/운영 (20) |
운영/의견수렴 |
- ㅇ 유저 친화적 운영을 하고 있거나 운영기반을 갖추었는가?
- ㅇ 유저의 의견을 수렴하여 콘텐츠 및 서비스에 반영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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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사업성/수익성 |
- ㅇ [일반] 과도한 구매유도 수익모델이 아닌 소비자에 합리적인 수익모델을 갖췄는가?
- ㅇ [기능성/인디] 안정적인 서비스 진행을 위한 수익모델을 갖추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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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콘텐츠
경쟁력 (30) |
기대효과 |
- ㅇ [일반/인디] 향후 수출확대 등 발전가능성이 있는가?
- ㅇ [기능성] 사회에 유익한 영향력을 끼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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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점 |
시장성 |
- ㅇ 유사장르 및 예상 경쟁작 대비 차별성 및 경쟁력을 갖추었는가?
- ㅇ 타겟팅과 분석이 명확하고 그 전략이 콘텐츠에 반영되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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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적합성 (10) |
사업취지부합 |
- ㅇ 게임 콘텐츠의 내용과 수준이 사업 취지에 부합하는가?
- ㅇ 선정성, 사행성 등 국민정서에 반하는 요소는 없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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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점 |
합 계 |
100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