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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Issue

    게임 구독서비스의 현재와 주요 서비스 전략 진단

    • 혼란기 지나는 게임 구독서비스

    • 게임패스와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사이의 PS플러스

    • 끝나지 않은 게임 구독서비스 폼펙터 경쟁

    • 게임 구독서비스 전망

  • Game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글로벌 게임사 매출 감소...게임산업 불황 가능성 진단

    • [기술] 다양화되는 장애인용 게임 컨트롤러...우리 모두를 위한 유의미한 변화의 시작

    • [사회문화] 어린이 청소년 입원 환자 지원하는 ‘게임 기술 전문가’

    • [정책] 호주의 게임산업 진흥 정책

    • [장르‧BM] 1%도 안되는 이용자에도 넷플릭스의 변함 없는 게임산업 확대 의지

    • [기업] 빅피쉬 게임즈의 생존 전략과 성장가능성

  • Market

    글로벌
    이머징 마켓

    • [지역] ‘디지털 주권’ 위해 독립 게임 생태계 구축 시도 하는 러시아

    • [지역] 파키스탄, 글로벌 게임업계의 유망 신흥시장으로 부상

  • Calendar

    게임 캘린더

    • [리뷰] 세계 최대 게임 이벤트 위상 정립한 게임스컴

    • [프리뷰] 영국 게임산업 경쟁력 강화 위한 TIGA의 시상식

  • Supplement

    부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2017~20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