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ssue

    • [ 글로벌 포커스 ] 한∙중∙일 시장을 통해 바라본 서브컬처 게임시장 발전방안

    • [ 국가별 포커스 ] 서브컬처 국가별 현안 및 트렌드 비교

    • [ 전문가 포커스 ] 서브컬처 전문가 인터뷰

  • Game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중국 게임시장 규모 8년만의 감소

    • [정책] EU, 확률형 아이템 규제 논란 지속

    • [기업] E3 개최 취소… 향후 게임사 글로벌 마케팅 방안

    • [기술] 게임 스트리밍의 성장과 인터렉티브 게임

    • [사회문화] 인도 IT법 개정으로 점화된 게임과 도박의 차이

    • [장르] 2023 Indie Game Award 성료

  • Market

    글로벌
    이머징 마켓

    • 사우디아라비아 게임 시장 현황

    • 사우디아라비아 게임산업 투자 현황

    • [현지 전문가 인터뷰] 사우디아라비아 시장 현황 및 진출 가이드

  • Calendar

    글로벌
    게임 캘린더

    • [리뷰] 세계 최대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 GDC

    • [프리뷰] 중국 최대 게임쇼 차이나조이

  • News

    지역별 주요 단신

    • 7개 지역별 게임 뉴스 (유럽, 미주, CIS, 중화권, 일본, 동남아시아, 기타)

  • Supplement

    부록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