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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글로벌 포커스 ] 게임 스토어의 표준이 된 스팀(Steam)

    • [ 국가별 포커스 ] 스팀 국가별 현안 및 트렌드 비교

    • [ 전문가 포커스 ] 스팀 전문가 인터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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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장] 콘솔 시장 넘보는 한국 게임 개발사, 그 배경은?

    • [시장] 계속 증가하던 게임 이용률, 2022년 감소한 이유는?

    • [기업] 게임 접근성 향상: 누구나 게이머가 될 수 있다

    • [기술] 게임 엔진의 무한한 가능성: 게임에서 VFX·메타버스까지

    • [기술] 적극 투자와 시장 철수의 그 사이, 클라우드 게임

    • [BM] 급변하는 게임 BM: 배틀 패스, 다음 대세 될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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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방글라데시 게임시장 현황

    • [현지 전문가 인터뷰] 방글라데시 시장 현황 및 진출 가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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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리뷰] 돌아온 차이나 조이, 그 생생한 현장으로

    • [프리뷰] 남아시아 최대 게임쇼, 인도 게임 개발자 컨퍼런스(IGD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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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국콘텐츠진흥원 게임산업 관련 보고서 목록(2017-2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