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유럽] 향수(nostalgia)는 TV 방영 음악에 있어 해답 | ||||||
---|---|---|---|---|---|---|---|
분류 | 음악 | 등록일 | 13.05.20 | ||||
출처 | 한국콘텐츠진흥원 | 조회수 | 0
|
||||
향수(nostalgia)는 TV 방영 음악에 있어 해답
Music Week (2013/5/3)
○ 주요내용
- 음악 방송에 대한 마켓은 여전히 좋은 편이나 라이브 공연에 초점을 맞춘 프로그램으로부터 점점 멀어져 가고 있는 경향임 뮤직 위크와의 인터뷰를 통해 밝힌 프로그램에 대한 내용은 Peter Waterman, Sir Richard Branson, Dom Joly 등 영국의 유명 아티스트, 최고 경영자들과의 인터뷰를 다루면서 시대별로 이야기를 담고 있음, 주된 내용은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음악과 그러한 앨범 형식을 왜 구매를 하는지에 대한 내용이라고 전함 방영에 시청자들이 여전히 높은 관심을 끄는 음악 프로그래밍을 돕기 위한 장르로 다큐멘터리를 제안함 를 보유한 프로그램과 직접적인 공연 보다는 좀 더 높은 수준의 취지를 가진 음악을 시청하는데 더 흥미로워한다는 의견임 봄, 바로 이것이 유닉한 케이스라고 생각될지라도 초기 Now! 앨범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에게 자녀들이 지금 그것을 소유하는 것과 같이 세대를 걸쳐 내려오는 것이라고 Weston씨는 전함
|
|||||||
첨부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