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정보
국가 | 한국 | 분류 | 게임 |
---|---|---|---|
기업명 | 웹패턴 | 구분(블랫폼) | 피씨/온라인 |
대표자명 | 손진운 | 홈페이지(본사) | http://www.shootingbox.co.kr |
설립일 | 1999년 06월 24일 | 홈페이지(제품) |
대표전화 | 1577-4844 | 대표팩스 | 02-508-1229 |
대표이메일 | support@shootingbox.co.kr |
담당자명 | 구언정 | 담당자전화 | |
담당자이메일 | 담당자팩스 |
회사소개
(주)웹패턴테크놀러지는 국내 최초로 프로파일(profile)분석기술 및 솔루션(solution)을 독자적으로 개발, 보유하고 있다. 특히 초대용량의 데이터를 실시간으로 수집, 가공, 분석할 수 있는 기술은 세계 최고수준이라고 자부하고 있다.
2003년 6월부터 기존 대용량 처리 기술을 바탕으로 기존에 오프라인에서 유행하던 1945, 라이덴 등과 같은 전자오락실 게임을 일본에서 라이센스를 획득하여 온라인으로 서비스 할 수 있도록 에뮬레이트 플렛폼을 개발하고 서비스를 개발하여 www.gameUFO.com에 현재 서비스 하고 있다.
주요연혁 및 실적
2011년
미국 라스베가스 사격 전문 전시회 Shotshow참가
2010년
슈팅박스 사업 개시
2009년
IPTV,Digital CATV용 교육서비스 개발
2007년
IPTV,Digital CATV용 Settopbox용 에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
네비게이션용 에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
2006년
영어학원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LCMS:Learning Content Management System) 및 학습관리 시스템(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개발
영어 교육 게임 개발
레이저 스크린 사격 계룡대 지상군무기 전시회 참가
레이저 스크린 사격 수원 게임대회 전시
2005년
레이저스크린 사격 시스템 개발
Wibro 게임서비스 개발
2003년
추억의 오락실 게임 서비스 게임유에프오 개발/서비스
2001년
Toeic 온라인 맞춤 학습 시스템 개발
일본 스미토모은행 주택금융 웹버전 개발
네트워크 가전기기 오류 분석 시스템 개발
2000년
인터넷 스크랩 프로그램 nTaker개발
1999년
회사설립
2011년
미국 라스베가스 사격 전문 전시회 Shotshow참가
2010년
슈팅박스 사업 개시
2009년
IPTV,Digital CATV용 교육서비스 개발
2007년
IPTV,Digital CATV용 Settopbox용 에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
네비게이션용 에뮬레이션 게임시스템 개발
2006년
영어학원 학습콘텐츠관리시스템(LCMS:Learning Content Management System) 및 학습관리 시스템(LMS:Learning Management System) 개발
영어 교육 게임 개발
레이저 스크린 사격 계룡대 지상군무기 전시회 참가
레이저 스크린 사격 수원 게임대회 전시
2005년
레이저스크린 사격 시스템 개발
Wibro 게임서비스 개발
2003년
추억의 오락실 게임 서비스 게임유에프오 개발/서비스
2001년
Toeic 온라인 맞춤 학습 시스템 개발
일본 스미토모은행 주택금융 웹버전 개발
네트워크 가전기기 오류 분석 시스템 개발
2000년
인터넷 스크랩 프로그램 nTaker개발
1999년
회사설립
제품(콘텐츠)소개
타겟사격, 실거리사격, 클레이사격
최종 등록일 : 2010.1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