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KGDC2003]Console 게임 개발에 관한 유용한 방법-이진균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출처 | 김남걸 | 등록일 | 04.04.14 | 
| [강연 소개] 
 PlayStation2 및 Xbox에 관한 개발경험에서 Console 개발 환경이 가지는 공통적인 문제점을 정리하고, PC에서의 개발과 다른 점 및 그에대한 해결법 등을 소개 
 [강연자 소개] 
 이진균 
 KFM SERI UML 방법론 CASE Tool 개발 
 Joycast MGG(Manic Game Girl)개발 - PS, GCC - Main Programmer로 참여 - Game Engine 구성 및 Optimization수행 Wingz 개발 - PS2, CodeWarrior - Game Director 및 Main Programmer로 참여 - Engine Design & Implementation, Optimization 수행 
 Zepetto Studio i3Engine 개발중 - Zepetto Studio 내부 개발용 Game Engine - Multi platform(PC, PS2, Xbox)지원 - 전체 설계 및 PS2 Version 담당 
 | |||
| 첨부파일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