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KGC 2009] 일본 온라인게임 광고 시장의 현황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13 | ||
|
일본 온라인게임 광고 시장의 현황
O 강연 내용 요약
한국, 중국 등과 비교해 왜 일본에서는 온라인게임이 고전하고있는가?
|
|||||
| 첨부파일 |
|
||||

| 제목 | [KGC 2009] 일본 온라인게임 광고 시장의 현황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13 | ||
|
일본 온라인게임 광고 시장의 현황
O 강연 내용 요약
한국, 중국 등과 비교해 왜 일본에서는 온라인게임이 고전하고있는가?
|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