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KGC2009] 대규모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한 실전 애자일 방법론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20 | ||
|
대규모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한 실전 애자일 방법론
O 강연목차
O 강연 내용 요약
|
|||||
| 첨부파일 |
|
||||

| 제목 | [KGC2009] 대규모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한 실전 애자일 방법론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20 | ||
|
대규모 온라인 게임 개발을 위한 실전 애자일 방법론
O 강연목차
O 강연 내용 요약
|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