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penGL ES 게임의 성능및 활동성 향상
|
 |
이름 : Avi Shapira 소속 : Graphic Remedy 트랙 : Graphic |
O 강연자 프로필 Tecnomatix Technologies(현재의 Siemens)에서 software integration team의 팀장으로 재직 현재 Graphic Remedy에서 CEO로 재직 중 2006년 이래로 OpenGL ARB와 Khronos Group의 멤버
강연경력 “Debug, Profile and Adjust Your Application to Match New OpenGL Standards" GDC 2009 “Advanced OpenGL Debugging and profiling" NVISION 2008
O 강연목차 Graphic pipeline 소개 Graphic pipeline performance의 병목현상 확인 그래픽 메모리 사용법 및 메모리의 장애요소 지정 OpenGL / ES 관련 bug의 해결 OpenGL / ES 활용 관련, DO & DON`T DEMO
O 강연 내용 요약 OpenGL / ES를 기반으로 한 게임 분석 및 graphic pipeline performance를 활용한 게임 렌더링 등에 대해서 알아본다. 또한 Open GL버전에서의 게임 내성을 강하게 하고, 메모리 소비 및 코딩에 있어서의 효율적인 방안들을 함께 논의하며, gDEBugger가 어떻게 게임개발자들의 연구에 있어서 도움을 주는지 demo 시연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