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제목 | [KGC2009] 3DS Max 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페이셜 셋업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24 | ||
|
3DS Max 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페이셜 셋업
O 강연목차
O 강연 내용 요약
|
|||||
| 첨부파일 |
|
||||

| 제목 | [KGC2009] 3DS Max 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페이셜 셋업 | ||||
|---|---|---|---|---|---|
| 분류 | 게임 | 조회수 | 0
|
||
| 출처 | 한국게임개발자협회 | 등록일 | 10.08.24 | ||
|
3DS Max 를 활용한 게임 캐릭터 페이셜 셋업
O 강연목차
O 강연 내용 요약
|
|||||
| 첨부파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