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현재 페이지의 URL 주소입니다. Ctrl+C를 눌러 클립보드에 복사하세요.
- 중앙그룹과 손잡고 Z세대 콘텐츠 이용 5대 키워드 ‘P·R·I·S·M’ 도출 - 노(NO)맥락·현실판타지·감성 검색·초(初)능력 사회·AI 크리틱(Critic) 등 - 28일 2024 국제방송영상마켓서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한 콘퍼런스 발제 진행
◆ Z세대 콘텐츠 취향을 관통하는 노(NO)맥락·현실판타지
◆ 초(秒)단위 콘텐츠 소비하는 Z세대.. 타인의 리뷰와 반응도 중요
◆ AI 신뢰하지만 높은 잣대로 콘텐츠 품질 평가하는 AI 크리틱
사진1. < Gen Z 콘텐츠 이용 트렌드 > 이미지(1)
사진2. < Gen Z 콘텐츠 이용 트렌드 > 이미지(2)
붙임. < Gen Z 콘텐츠 이용 트렌드 연구 > 이미지(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