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9, 10월호(vol.2)
INTRO
-
• C제너레이션은 어떤 콘텐츠에 열광할까
• 그 시절, 우리 모두는 청춘이었다…시대별 인기 콘텐츠
ISSUE INSIGHT : 연결과 창의의 아이콘, C제너레이션의 콘텐츠 전략
-
• 콘텐츠·큐레이션·커뮤니티…C제너레이션의 5가지 키워드
• C제너레이션, 어디에 관심 있고 무엇에 열광하나
• '따봉페이지'에 담긴 심리를 읽어라
• 저무는 록의 향연…새로운 음악 페스티벌 콘셉트는?
• C제너레이션과 '배틀그라운드'의 흥행
• 커뮤니티의 진화 '병맛' 코드도 바꾸다
• 패션 스트리밍, 새로운 습관의 시작
• 다르게 사는 사람들① 취미 넘어 프로 코스프레 선보이는 박지훈 RZ COS팀 대표
• 다르게 사는 사람들② 기득권에 대한 '도전', 출판사 '나무야미안해' 김미체 대표·웹툰작가 희키
• 다르게 사는 사람들③ 꽃으로 전하는 존귀함, 윤홍조 마리몬드 대표
• 한국의 밀레니얼, 외국과 어떤 점이 다를까
PEOPLE
-
• 장성규 JTBC 아나운서 "재미있거나 의미가 있거나"
HOT TREND
-
• 리마스터의 힘…스타크래프트 열풍 지속될까?
• 인기IP 입히면 백전백승? 콜라보 전성시대
• 디자이너 - 소비자 연결 플랫폼 '샤플닷컴' 이끄는 진창수 대표
• 20대1로 좀비와 대치 후 땀이 쫙…인천 송도 VR 테마파크 가보니
ZOOM IN CT(CULTURE TECHNOLOGY)
-
• 지루할 틈 없는 증강합성 기술, 라이브방송에 재미를 더하다 : 포디비전
• 모바일 기반 AR·VR 콘텐츠로 새로운 재미 제공 : 엔티지
LIFE
-
• 변혜영 대리, 전격 탐구생활
친절한 설명씨
-
• 사바사·페이크슈머의 뜻은?
EDITORIAL
-
• C제너레이션과 초연결사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