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 |
2016 |
문화예술 |
공연/전시 |
Kinetic Art 효과를 이용한 동적 실물영상투사 카멜레온(다변)형 서페이스 기술 개발
|
116 |
2016 |
문화예술 |
공연/전시 |
무대 전용 분산제어시스템 모듈 연구개발
|
115 |
2016 |
문화콘텐츠 |
게임 |
모바일 3D 콘텐츠 서비스를 위한 모바일 실측 3D 모델링 및 실감체험 기술 개발(표준화 연계)
|
114 |
2016 |
문화콘텐츠 |
게임 |
지능형 라이브 서비스를 위한 게임 운영 시나리오 최적화 플랫폼 기술 개발
|
113 |
2016 |
문화콘텐츠 |
음악 |
패턴, 프레이즈, 모티프 기반의 지능형 국악 가상악기 개발
|
112 |
2016 |
서비스R&D |
문화창작 융합디자인 |
스마트 시니어세대의 문화향유를 위한 인지반응 맞춤형 UI/UX 기술 개발
|
111 |
2016 |
서비스R&D |
문화창작 융합디자인 |
한글 폰트의 오류 검사 및 폰트정보검색을 위한 영상 인식 기술 개발
|
110 |
2016 |
서비스R&D |
융복합 |
메타 크래프트 중심의 창의융합 교육 프로그램 및 3D 프린팅 저작도구 개발
|
109 |
2016 |
서비스R&D |
융복합 |
스포츠 영상 콘텐츠의 내용 이해 기반 분석/요약/검색 기술 개발
|
108 |
2016 |
서비스R&D |
융복합 |
컨텐츠형 온오프라인 3D프린팅 포털/센터 구축을 위한 통합솔루션 개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