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융복합
- - [북경] 신문출판서, 6 월 중국산ㆍ외산 신규 게임 판호발급 명단 발표
- - [심천] 5 월 중국 게임시장 규모
- - [인니] ‘PUBG 모바일 슈퍼리그 SEA 서머 2025’ 대회의 성공적 개최
- - [베트남] 베트남과 한국, 이스포츠 협력 강화
- - [인도] 게임 규제: 더 안전한 온라인 게임을 향한 인도의 여정
- - [인도] 데시 게이머의 부상: 600 억 달러 규모의 산업
- - [인도] 게임 대기업 록스타가 < GTA VI >에 여성 주인공을 캐스팅
- - [인도] 인도의 새로운 데이터 보호 제도가 게임 산업에 미치는 영향
- - [싱가포르] 싱가포르 Polemos, Guinevere Capital 과 제휴로 Web3 게임 생태계 강화
- - [캐나다] 토론토에서 열린 발로란트 마스터스, 이스포츠의 가치와 매력 재확인
- - [이탈리아] < A Quiet Place: The Road Ahead > 2025 년 최우수 이탈리아 게임으로 선정
- - [독일] 독일 게임 시장, 스마트폰·콘솔 동반 강세 지속
- - [멕시코] FICG Games 2025: 멕시코 비디오게임 산업, 영화와 손잡다
- - [멕시코] 전통에 뿌리를 둔 공포 생존 게임 주목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