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글로벌 446호 (25년 09월 01일)

게임·융복합
- - [북경] 국가신문출판서, 2025 년 8 월 중국산ㆍ외산 게임판호 발급명단 발표
- - [심천] 빌리빌리, 2 분기 모바일게임 사업 매출액 60% 증가, 내년도에 <삼국: 모정천하>로 해외 시장 공략 예정
- - [오사카] 세가, 생성형 AI 도입해 ‘창작 시간’ 확보… 게임 현지화도 지원
- - [UAE] Gamezop, 바레인에 중동 본사 설립… 4 백만 달러 투자 발표
- - [태국] 태국, 게임스컴 2025 공식 파트너국
- - [싱가포르] 싱가포르, 테이블탑 게임 축제 ‘테이블콘 퀘스트 2025’개최
- - [싱가포르] ‘우핀과 이핀’ 앞세운 M-콘텐츠, 오사카 엑스포서 대규모 투자 유치 괘거
- - [프랑스] 갈리옹(Galions), 프랑스 이스포츠의 새로운 아이콘
- - [프랑스] 프랑스 2025 년 세계 게임 시장 규모 8 위
- - [프랑스] 프랑스 지우(Zywoo), EWC ,‘이스포츠 10 년의 최우수 신인선수’에 선정
- - [독일] 역대 최대 게임스컴, K-게임 차세대 신작으로 세계 시장 공략
- - [이탈리아] 이탈리아 이스포츠의 미래, AI 와 새로운 플랫폼의 도전
- - [스웨덴] 인디 게임 < Peak > 출시 두 달 만에 1,000 만 장 판매 돌파
- - [스웨덴] 인디 게임 < Hela > 게임 박람회에서 2 관왕 차지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