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임·융복합
- - [도쿄] 도쿄 게임쇼 2025 관람객 총 26 만 3,101 명… 당초 목표치 넘어서
- - [도쿄] 앱스토어 독점 구조 규제 법안 등장… 스마트폰 게임 결제 다변화 가능성 대두
- - [도쿄] 고교교육 현장에 확산되는 이스포츠, 학과 신설 및 선택과목 도입
- - [인니] <델타 포스> 국가 대항전, RRQ 등 인니 인기 이스포츠 팀 참가
- - [프랑스] 카르민 코프(Karmine Corp),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진출 실패
- - [독일] 바이에른 주, 게임산업 지원예산 2 배 확대
- - [스웨덴] 조세프 파레스, 비디오 게임 최초로 디자인상 수상
- - [튀르키예] 레픽 아나돌(Refik Anadol)의 작품 <튀르키예 혁신 주간>에서 전시 예정
- - [튀르키예] 10 월 21 일~22 일, 열릴 예정
- - [멕시코] 멕시코 및 라틴아메리카 게임 소비 습관 조사 결과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