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국내외칼럼
[KOCCA] 위클리 글로벌 251호 2021.11.26 459


1. [심천] 게임 <영겁무간>, B2P 판매량 중국 신기록

- 왕이(网易)의 <영겁무간>이 발매 90 일 만에 전 세계 게임 판매량 600 만 부를 돌파하며 '게임 구매 후 플레이(Buy To Play, B2P)' 중국 신기록을 세움.


2. [심천] 미호요, 캐나다에 R&D 스튜디오 개설

- 미호요가 왕이, 텐센트에 이어 캐나다 몬트리올에 연구 개발(R&D) 스튜디오를 개설해 2 년 안에 직원 100 명 규모로 만들겠다고 밝힘. 이는 미호요의 첫 번째 북미 연구 개발 기지임.


3. [심천] 텐센트 <왕자영요>, 전 세계 모바일 게임 매출 1위 탈환

- 센서타워(Sensor Tower)가 발표한 올해 10 월 전 세계 인기 모바일 게임 매출 TOP 10에서 텐센트의 <왕자영요>가 1위 자리를 탈환함.


4. [유럽] 프랑스 매체, 엔씨소프트 신작 <프로젝트 TL> 전 세계 출시 주목

- 프랑스 게임 매체 제우스 온라인(Jeux Online)이 한국 엔씨소프트의 신작 <프로젝트 TL>의 출시 계획을 전함. 엔씨소프트는 내년 하반기 PC 와 콘솔 버전으로 전 세계 동시 출시할 계획이라고 밝힘.


5. [유럽] 프랑스 게임 매체, 한국 게임 <로스트아크> 호평

- 프랑스 게임 매체 제우스 온라인(Jeux Online)이 한국 엔씨소프트의 신작 <프로젝트 TL>의 출시 계획을 전함.

현재 페이지의 콘텐츠 안내 및 정보 제공에 만족하십니까?

평가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