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N 2384-3195(Online) - BROADCASTING TREND & INSIGHT 2020 AUGUST Vol. 24 -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 SPECIAL ISSUE : 그럼에도 콘텐츠 OTT 시대 업의 본질로 도약하기 ISSN 2384-3195(Online) - BROADCASTING TREND & INSIGHT 2020 AUGUST Vol. 24 -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 SPECIAL ISSUE : 그럼에도 콘텐츠 OTT 시대 업의 본질로 도약하기
넷플릭스 상륙 4년, 그리고 유튜브 시대 방송사들의 전략_김조한(뉴아이디 이사) 제작사가 맞이하는 OTT 시대 The Era of OTT, Owe to Avoid Error_홍일한(HB엔터테인먼트 이사), 김유나(HB엔터테인먼트 콘텐츠사업기획팀장) 스트리밍으로 인한 미디어 생태계의 수렴과 분화_노창희(미디어미래연구소 실장) 방송 제작의 새로운 길, 게임 엔진_박준균(KBS 제작기술센터 특수영상감독) 2049는 옛말? 중장년층을 향하는 TV 예능가_이정현(연합뉴스 기자) [스타트업 인터뷰]라디오계의 유튜브를 꿈꾸다 - 스푼라디오 최혁재 대표_조영신(SK브로드밴드 그룹장) 영상미디어콘텐츠, 새로운 시작과 확장 : 2020 콘텐츠산업포럼 - 방송포럼 스케치_차예지(편집부) 영상진흥기본법 전부개정 법률안 발의… 의의와 과제는_송진(한국콘텐츠진흥원)
2020 THEME

The New Wave in a New World

방송영상콘텐츠 산업의 새로운 바람과 희망을 읽어냅니다.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방송 현안 및 산업 동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에 실린 글과 사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으며, 기사의 내용은 모두 필자 개인의 의견을 따른 것입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