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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지식

(구)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0년 3+4월호)
  • 등록일2020-04-28
  • 조회13590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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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0년 3+4월호)

2020·3+4월호 / QR코드 이미지 | ISSN 2636-0853(Print), ISSN 2384-2881(Online)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GGT(GLOBAL GAME INDUSTRY TREND) |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코로나19가 글로벌 게임산업에 끼친 영향 |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게이밍 커머스/사라지는 독점작/중국 앱스토어 판호/e스포츠 문화 다양성 / [기술] 음성구동 게임/VR 대중화 기술 |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보상 피로증 / [장르] 게임과 메타버스의 탄생 / [기업] 오버타임/라이엇게임즈 | 4. 게임 캘린더 : [리뷰] GDC 게임 개발자 서베이 / [프리뷰] 취소·연기되는 게임쇼들 | 한국콘텐츠진흥원(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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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산업정책팀 담당자이하영 문의전화061-900-65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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