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위업종 | 
· 전략솔루션사업: 기업의 전략구축에 관련한 컨설팅과 솔루션 제공 ·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사업: 미디어간의 활용 프로세스, 기회, 방법을 설계 · 크리에이티브 사업 · 프로모션사업: 점포프로모션, 디지털프로모션, 기타 프로모션 전반 · 디지털사업: 비즈니스테크놀로지개발, 디지털캠페인과 프로듀스, 디지털제작 · 미디어콘텐츠사업: 미디어플래닝의 경험과 각 미디어가 가지는 장점을 살려, 양질의 콘텐츠 자산을 활용한 미디어 기획을 제공 | 
| 성공작품 | 
· 영화: 일본침몰(2006년판)’, 게게게의 키타로(실사영화판), Always 3쵸메의 석양, 20세기 소년(3부작), GOEMON, 오쿠리비토 등 다수 · 애니메이션: ‘벼랑 위의 포뇨’, ‘천공의 성 라퓨터’, ‘하울의 움직이는 성’, ‘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 등 스튜디오지브리의 작품, 극장판 NARUTO시리즈, 극장판 BLEACH시리즈 등 다수 · 캐릭터개발과 라이선싱 사업영역: 2008년 소개된 오리지널 캐릭터 ‘마메시바’.와 그를 활용한 라이센스 상품의 기획 및 발매 | 
| 기타작품 | 
· 약 900명의 광고크리에이터가 소속되어있고, 광고계의 영예인 ‘Creator of the year’에서 총 22회 중 20회를 덴츠의 크리에이터가 수상 · 특수촬영작품: ‘울트라맨 시리즈’, ‘건담 시리즈’ 등의 특수촬영작품들 다수 | 
| 한국과 비즈니스 사례
 | 2009년 12월 한국 내 ‘DENTSU Media korea’ 설립 | 
| 신규 비즈니스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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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11년 9월 마크로밀과 Facebook상의 마케팅리서치서비스 공동개발 · 2011년 11월 iPhone어플리 ‘Table for Two’ 개발 · 2011년 12월 덴츠와 반다이가 애니메이션 사업에서 상품화권 계약을 체결 · 2012년 1월부터 ‘덴츠미디어베트남’을 설치하고 베트남 시장을 겨냥한 영업개시 | 
| 시사점 | 
· 세계 제 2위의 광고시장을 가진 일본에서 장기간 No1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광고대행사 · 2010년의 수익은 세계 5위를 기록 · DENTSU는 오랜 시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미디어플래닝이 가능 또한, TV프로그램의 프로듀스와 영화제작 위원회 투자, 대형스포츠콘텐츠의 방영권 획득 등과 같은 콘텐츠 자산 활용의 경험과 환경이 정립되어있음 그러므로, 양질의 콘텐츠를 이용한 일본의 국내 전개에 있어, 보다 효율적이고, 콘텐츠와 미디어가 지닌 각각의 장점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기획과 설계가 가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