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23 | 기타 | 스마트 시대, 출판을 이야기하다 | 12.12.05 | 0 |   | 
						
							| 622 | 기타 | 스토리가 스펙을 이긴다 | 12.11.30 | 0 |   | 
						
							| 621 | 기타 | [AIPAPS] 폴 거진 초청 국제 축제기획 워크숍 | 12.11.30 | 0 |   | 
						
							| 620 | 기타 | 제2차 콘텐츠 분쟁조정 세미나  | 12.11.26 | 0 |   | 
						
							| 619 | 기타 | 제5차 콘텐츠 공정거래교육 | 12.11.20 | 0 |   | 
						
							| 618 | 기타 | 콘텐츠 분야 성공적인 창업을 위한 전문가 세미나 | 12.11.20 | 0 |   | 
						
							| 617 | 기타 | <콘텐츠 미래전략포럼> 제11차 정기포럼 발제문 | 12.11.20 | 0 |   | 
						
							| 616 | 음악 | 뮤콘 서울 2012 컨퍼런스 | 12.11.14 | 0 |   | 
						
							| 615 | 게임 | KSF2012 의학과 게임의 융합 | 12.11.09 | 0 |  | 
						
							| 614 | 게임 | KSF2012 장애 아동을 위한 기능성게임 | 12.11.09 | 0 |  | 
						
							| 613 | 게임 | KSF2012 성공적인 기능성 게임 개발 | 12.11.09 | 0 |   | 
						
							| 612 | 게임 | KSF2012 게임과의 접목을 통한 STEM 융합 잠재력 극대화 방안 | 12.11.09 | 0 |   | 
						
							| 611 | 게임 | KSF2012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을 통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과 기회 | 12.11.08 | 0 |   | 
						
							| 610 | 게임 | KSF2012 일본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현황 | 12.11.08 | 0 |   | 
						
							| 609 | 게임 | KSF2012 게임적 요소와 금융을 접목한 비즈니스 모델의 개발/기획, 현황 및 향후 비즈니스 전략방향 | 12.11.08 | 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