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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inect 기반 핑거 제스처를 활용하는 게임콘텐츠 저작용 SDK 플랫폼 기술 개발
  • 분야문화예술
  • 장르게임
  • 년도2013
  • 주관기간㈜쿠노소프트
  • 과제책임자조장관
  • 공동연구기관
  • 개발기간2013-12-01~2014-05-31
  • 연구목표
  • ▶Kinect 기반 핑거인식 3D 게임개발 플랫폼 및 시연용 게임
  • 개발내용
  • ▶Kinect 기반 핑거제스쳐 SDK 개발
    ▶손가락 인식 알고리즘 개발
    ▶하드웨어 인식 거리 단축 기술 개발
  • 기대효과
  • ▶SDK를 활용한 게임, 전시행사 등의 상호작용 콘텐츠저작 및 운영에 활용
    ▶상호작용 콘텐츠의 제작시간 단축 및 다량생산 가능
    ▶교육, 의료 분야의 체험형 콘텐츠 제작에 활용
    ▶고정밀 알고리즘 구현을 통한 타 디바이스 응용성 확보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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