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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 게임의 지속적인 콘텐츠 향상성 확보를 위한 기반 기술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3
  • 주관기간㈜플레아
  • 과제책임자이국현
  • 공동연구기관
  • 개발기간2013-12-01~2014-05-31
  • 연구목표
  • ▶중소 규모의 게임 개발사들을 위한 실시간 대전을 지원하는 모바일 게임 서버 솔루션을 활용한 컨설팅 도구 개발을 통해 자체적인 게임을 서비스하고 중소 규모 개발사들을 대상으로 모바일 기반 실시간 대전 게임에 대한 기술 지원 사업을 제공
  • 개발내용
  • ▶로컬 기반 실시간 동접 제어 기술 개발
    ▶수 백만 명 이상 서버 처리 기술 개발
    ▶모바일 상 아케이드 수준에 근접한 액션 구현
    ▶소프트웨어 기반 오류 복구 가능
  • 기대효과
  • ▶무한확장 가능한 병렬구조 모바일 서버기술 프레임웍으로 활용
    ▶스크립트 기반 오브젝트의 모션관련 콘텐츠 개발에 활용
    ▶고장 허용 한계 처리 및 데이터위변조 검증 시스템에 활용
    ▶모바일 게임 콘텐츠의 업데이트 신속성 확보
    ▶협업 가능한 게임 구축 체계 개선
    ▶해외 출시에 대한 업데이트 및 전용 콘텐츠 제공에 대한 비용 절감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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