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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감형 4D 볼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컨트롤러 및 네트워크 기술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2
  • 주관기간써니아엔터테인먼트㈜
  • 과제책임자곽호근
  • 공동연구기관㈜제이투와이소프트
  • 개발기간2012-06-01~2013-03-31
  • 연구목표
  • ▶체감형 볼링 콘텐츠 제작을 위한 트랙볼 컨트롤 시스템 기술 개발
  • 개발내용
  • ▶볼의 움직임을 기록하여 가상의 볼의 움직임을 컨트롤 하는 기술 개발
    ▶스마트폰을 활용한 이용자 인증 및 머신과의 정보 관리 시스템 개발
    ▶싱글로케이션 시장을 위한 온라인 스마트 네트워크 구축
  • 기대효과
  • ▶온라인 볼링 시뮬레이션 아케이드 머신을 이용한 스포츠에 대한 욕구 해소와 단절된 소통의 해소효과
    ▶오프라인에서의 소셜네트워크 이용한 게임 구현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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