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감형 4D 볼링 콘텐츠 제작을 위한 컨트롤러 및 네트워크 기술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2
- 주관기간써니아엔터테인먼트㈜
- 과제책임자곽호근
- 공동연구기관㈜제이투와이소프트
- 개발기간2012-06-01~2013-03-31
- 연구목표
-
▶체감형 볼링 콘텐츠 제작을 위한 트랙볼 컨트롤 시스템 기술 개발
- 개발내용
-
▶볼의 움직임을 기록하여 가상의 볼의 움직임을 컨트롤 하는 기술 개발
▶스마트폰을 활용한 이용자 인증 및 머신과의 정보 관리 시스템 개발
▶싱글로케이션 시장을 위한 온라인 스마트 네트워크 구축
- 기대효과
-
▶온라인 볼링 시뮬레이션 아케이드 머신을 이용한 스포츠에 대한 욕구 해소와 단절된 소통의 해소효과
▶오프라인에서의 소셜네트워크 이용한 게임 구현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