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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프라인 완구와 온라인 스마트폰 게임 연동을 위한 커머스 서비스 기술 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게임
  • 년도2015
  • 주관기간㈜셈스게임즈
  • 과제책임자안정훈
  • 공동연구기관
  • 개발기간2015-08-01~2016-08-31
  • 연구목표
  • ▶다양한 디지털 완구 캐릭터를 유저가 직접 선택하여 게임을 플레이하고 디지털상에서 게임을 즐긴 유저가 실제 완구 캐릭터를 주문, 배송 받을 수 있는 커머셜 서비스 구현
  • 개발내용
  • ▶100~1000여종의 디지털 완구 라이브러리 구축 및 서비스, 3차원 모델 조립 장치 및 방법, 커머스 기술 구현 및 디지털 완구 플랫폼 구축을 통한 커머스 기술 고도화, 광고 서비스 개발
  • 기대효과
  • ▶디지털 완구조립 게임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2015)’, ‘바이클론즈 플랩(2016)’, ‘아스트로보이 플랩(2016)’출시 및 앱스토어 등록 및 마스크 마스터즈 플랩 구글 플레이 ‘싱가포르’ 런칭 예정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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