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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화 <미인어>의 다양한 해수환경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및 볼륨 쉐이더 기술 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영화/애니
  • 년도2015
  • 주관기간㈜매크로그래프
  • 과제책임자박기주
  • 공동연구기관
  • 개발기간2015-08-01~2016-08-31
  • 연구목표
  • ▶역동적인 물의 움직임을 컴퓨터 그래픽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유채(물, 안개 등) 시뮬레이션 기술 구현
  • 개발내용
  • ▶스플래시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물안개 현상의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웨이크 재생 기술 개발
  • 기대효과
  • ▶국내 CG 기술의 세계 활용
    ▶영화 <미인어> 개봉(2016년 3월), 유체 S/W 솔루션 수출, 영화 “인천상륙작전”등 유체시물레이션 작업 참여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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