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인어>의 다양한 해수환경 표현을 위한 유체 시뮬레이션 및 볼륨 쉐이더 기술 개발
- 분야문화콘텐츠
- 장르영화/애니
- 년도2015
- 주관기간㈜매크로그래프
- 과제책임자박기주
- 공동연구기관
- 개발기간2015-08-01~2016-08-31
- 연구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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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동적인 물의 움직임을 컴퓨터 그래픽의 사실적 표현을 위한 유채(물, 안개 등) 시뮬레이션 기술 구현
- 개발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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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플래시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물안개 현상의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웨이크 재생 기술 개발
-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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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CG 기술의 세계 활용
▶영화 <미인어> 개봉(2016년 3월), 유체 S/W 솔루션 수출, 영화 “인천상륙작전”등 유체시물레이션 작업 참여
- 문의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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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