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POP 가사(Lyrics) 기반 바이럴 마케팅 플랫폼
- 분야서비스R&D
- 장르융복합
- 년도2015
- 주관기간㈜굿타임위드미
- 과제책임자조준성
- 공동연구기관넷스토리
- 개발기간2015-08-01~2016-11-30
- 연구목표
-
▶K-POP 동영상 가사 제공 서비스로 다국적 한류 팬들을 이용해 기업의 광고 및 프로모션을 유치하여 다양한 서비스 제공
- 개발내용
-
▶“팬덤 기반의 Collaboration 번역” 기술 개발
▶웹상에서 노래음원과 가사의 싱크 기술 개발
▶언어별 케이팝 가사번역본 유튜브 분석 기술 개발
- 기대효과
-
▶K-POP 스타 관련 뷰티 및 패션 광고 제휴를 통한 수익 창출
▶한류관광 업계(숙박, 레스토랑, 콘서트 등)와 연계한 프로모션 진행으로 관광 활성화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