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
전통 건조물 문화재의 체험학습을 위한 확장가능형 디지털 문화재 저작 및 인터랙티브 복구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 분야문화예술
  • 장르공연/전시
  • 년도2013
  • 주관기간한국전자통신연구원
  • 과제책임자이지형
  • 공동연구기관더블유공간정보기술, 리버테리안, ㈜드림티엔에스, ㈜플렉시온
  • 개발기간2013-04-01~2016-03-31
  • 연구목표
  • ▶전통 건조물 문화재의 체험학습을 위한 확장가능형 디지털 문화재 저작 및 인터랙티브 복구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 개발내용
  • ▶디지털 문화재 콘텐츠 저작기술 개발
    ▶체험형 인터랙티브 복구 시뮬레이션 기술 개발
    ▶디지털 문화재 체험학습 시범 콘텐츠 제작 기술 개발
  • 기대효과
  • ▶디지털 문화재 체험학습 등의 이러닝 및 문화 관광 서비스
    ▶디지털 문화재 기술을 기반으로 디지털 헤리티지 산업 육성
  • 문의처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1566-1114
페이지 이동 스크립트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