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SN 2384-3195(Online) - BROADCASTING TREND & INSIGHT 2021 - 2nd Vol.27 -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 SPECIAL ISSUE : 시트콤이 돌아왔다
Special Issue 1 : 웃어라, 내일 지구가 망하더라도 : <내일 지구가 망해버렸으면 좋겠어> 권익준 PD 인터뷰 - 김세환(한국콘텐츠진흥원) Special Issue 2 : OTT 손잡고 부활 시작하는 시트콤 - 임정수(서울여자대학교 교수) Special Issue 3 : 뉴미디어 시대 시트콤 사용설명서 - 문동열(우송대 겸임교수) ZERO to ONE Insight 1 : 예술을 쉽게, 콘텐츠로 재밌게 : ‘널 위한 문화예술’ 오대우 대표 인터뷰 - 구현모(뉴스레터 <어거스트> 발행인) ZERO to ONE Insight 2 : 유튜브 시리즈 콘텐츠, 잘될 거야 아마두 - 최성훈(뉴스레터 <어거스트> 에디터) Big Picture : 광고 속 춤추는 모델의 비밀 : 가상 인플루언서를 만드는 과학 - 궤도(과학 커뮤니케이터) Industry & Policy 3 : 방송콘텐츠 기획개발IP, 새로운 기회를 찾다 : <2021 KOCCA IP Draft day> 참가기 - 김유나(HB엔터테인먼트 팀장) Industry & Policy 1 : 모든 생명에 무해한 촬영 현장을 위해 : 동물 출연 미디어 가이드라인 - 권나미(카라 교육아카이브팀) Industry & Policy 2 : 세계 방송 포맷 시장 중심에 ‘K’가 있다 : 포맷산업협의회 오픈세미나 <OTT시대, K-포맷의 현재와 미래> - 김일중(한국포맷산업협의회 회장) Contents Review 3 : 88년생, <전원일기>를 봅니다 - 김하연(방송작가) Contents Review 1 : ‘매운맛’ 속 나타난 땅끝마을 소년소녀들 - 정석희(TV 칼럼니스트) Contents Review 2 : ‘진정성’이라는 새로운 키워드 - 김교석(TV 칼럼니스트)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 방송 현안 및 산업 동향에 대한 전문가들의 심층적인 의견과 다채로운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방송트렌드 & 인사이트>에 실린 글과 사진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의 허가 없이 사용할 수 없으며, 기사의 내용은 모두 필자 개인의 의견을 따른 것입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