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지식

문화기술 인사이트

C-T Bridge 5월 네트워킹 데이, ‘게임으로 보는 문화기술(CT) 동향’
  • 등록일2017-08-28
  • 조회10992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내용

C-T Bridge 5월 네트워킹 데이

지난 5월 30일, 서울 콘텐츠코리아랩 대학로분원에서 C-T Bridge 5월 네트워킹 데이가 열렸습니다.

‘게임으로 보는 문화기술(CT) 동향’을 주제로 게임 기업 및 게임콘텐츠 기업 간 정보를 교류하는
뜻 깊은 행사였습니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의 문화기술(CT) R&D 개발과제 기업과
2017 GDC 참가기업이 함께 했는데요.

기술기반의 기업과 게임 콘텐츠 제작기업과의 소통의 자리,
연결고리를 마련하고자하는 C-T Bridge 네트워킹 데이였습니다.

문화기술(CT) 기업들과 전문가들이 행사에 함께해주셨는데요.
자유로운 토론과 질의응답 그리고 네트워킹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김진규 한국콘텐츠진흥원 CT본부 본부장>
다음에는 애니캐릭터라든지, 웹툰과 같은 주제를 가지고 네트워킹 데이를 실시 할 예정입니다.
R&D하시는 분들은 계속 초청을 할 예정이니 많은 참여 부탁드리고,
참여하셔서 다양한 장르하고 교류협력을 하시길 바라며
오늘처럼 좋은 이야기도 많이 들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매 달 새로운 주제로
C-T Bridge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최할 방침입니다.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