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센터
국민제안
보다 나은 한국콘텐츠진흥원을 위한 국민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한국콘텐츠진흥원은 국민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여 국민과 함께하는 공공기관이 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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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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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국민
제안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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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중상시
제안내용
- 진흥원이 수행하고 있는 사업의 개선안 및 신규 사업 아이디어
- 각종 사무절차의 합리화, 간소화, 경비절감에 관한 고객편익증진 사항
- 콘텐츠 산업 발전을 위한 개선 및 기타 정책수립에 반영하고자 하는 사항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에 해당하는 문의는 아래 1:1 문의하기에 작성
- “제안으로 볼 수 없는 사항”
- 단순 민원사항인 것
- 진흥원에서 이미 실시하고 있거나 실시를 추진 중인 것
- 법령에 위반되어 시행이 불가능한 것
- 대내외 감사 등에 지적사항
신청인 본인인증
- 공익신고보호법에 따라 신고자는 보호되고 지원됨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