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흥원소개
핵심서비스 이행표준
서비스명 | 이행표준 | 관련부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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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기술 연구개발 지원 서비스 |
문화산업 기술 강화를 위한 연구개발 지원 | 문화기술본부 |
CT bridge 프로그램 운영을 통한 사업화 지원 | ||
제작지원 서비스 | 지원사업 설명회 연중 1회 이상 개최 | 게임산업팀 방송산업팀 애니캐릭터산업팀 만화스토리산업팀 음악패션산업팀 |
[콘텐츠지원제도가이드] 제작 및 배포 | ||
업체 의견청취 연중 4회 이상 개최 및 개선 의견 반영 | ||
해외진출 서비스 | 해외 및 국내 콘텐츠 마켓 참가지원 | 콘텐츠수출팀 애니캐릭터산업팀 만화스토리산업팀 음악패션산업팀 게임유통팀 방송유통팀 |
[행사&마켓 신청 매뉴얼] 제작 및 배포 | ||
콘텐츠수출마케팅플랫폼 Welcon 정보제공 및 해외 진출 컨설팅 | ||
콘텐츠 투・융자 서비스 |
콘텐츠 가치평가 서비스 제공을 통한 투융자 지원 연계 | 정책금융팀 |
[가치평가 접수안내 매뉴얼] 작성 및 배포 | ||
정보제공 서비스 | 콘텐츠종합지원센터 평일 상시 운영 (9:00-18:00) | 혁신소통팀 |
온라인 고객문의 7일 이내 회신(법정기간 준수) | ||
연구발간물 발간 후 24시간 이내 홈페이지 게시 | 정책본부 | |
기업・인재 양성 지원 서비스 |
콘텐츠 스타트업 사업화 지원 및 글로벌 진출 지원 | 기업육성팀 |
교육개시 최소 2주 전 교육 참가자에 교육일정 공지 | ||
교육시행 사후 만족도조사 시행 의무화 | ||
현업인 대상 직무 재교육 과정 실시 후 만족도조사 시행 의무화 | 인재양성팀 | |
콘텐츠문화광장 정기·수시대관 접수 3회 이상 운영 | ||
콘텐츠 분쟁조정 서비스 |
분쟁조정 교육 및 자문단 연간 1회 이상 운영 | 분쟁조정위원회 사무국 |
분쟁조정 프로세스 매뉴얼 비치 및 배포 | ||
법정 콘텐츠분쟁조정의 해결기한 준수율 93% 유지 |
연락처
- 담당자명 : 박하연
- 담당부서 : 전략기획팀
- 담당업무 : 고객만족경영
- 전화번호 : 061-900-6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