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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2022년 CKL스테이지 정기 대관 안내
  • 분류공고
  • 장르일반
  • 분야일반
  • 등록일2022-05-20 09:07
  • 조회3318

[공고 제2022-0648호]

2022년 CKL스테이지 정기 대관 안내

□ 공연장 개요

  • ㅇ 위치 : 서울시 중구 청계천로 40 CKL기업지원센터
  • ㅇ 대관 시간 : 09:00 ~ 22:00
  • ㅇ 대관 시설
    공연장 개요 | 대관 시설 | 시설명, 사이즈(㎡) (가로×세로×높이)로 나타낸 표
    시설명 사이즈(㎡) (가로×세로×높이)
    공연장(블랙박스 씨어터 형태) 약 512㎡ (15.5x25x7)
    객석 수납식 객석 190개
    스탠딩 최대 480명
    합주실 약 183㎡ (12×20x2.5)
    ※ 합주실 사용은 대관 승인이 선정된 공연에 한하여 사용 가능
    ※ 자세한 공연장 기술정보 및 보유 장비 리스트, 도면, 대관약관, 대관자를 위한 안내서 등은 CKL기업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venture.ckl.or.kr) ‘시설 > ’CKL 스테이지’ 참고

□ 대관 주요 내용

  • ㅇ 대관 기간 : 2022년 6월 28일(화) ~ 12월 31일(토)
  • ㅇ 지원내용
    • - 공연장 및 합주실 무료
    • - 공연장 내 시설 및 장비 사용 무료
    • - 공연장 내 시설 사용에 관한 기술 지원
    • - 공연 당일 하우스 운영 지원

□ 신청 방법

  • ㅇ 공고 및 접수기간 : 2022년 5월 20일(금) ~ 6월 7일(수) 10:00까지(※이후 전송된 서류는 접수 불가)
  • ㅇ 접수 방법 : 이메일 접수(CKL_STAGE@kocca.kr)(※이후 전송된 서류는 접수 불가)
    ※ 접수 마감일에는 동시 접속으로 인한 접수지연이나 첨부파일 누락 등 오류발생의 가능성이 있으므로 마감일전에 미리 접수 바람.
  • ㅇ 제출 서류
    • - 대관 신청서(양식 /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서명))
    • - 기타 공연 이미지 및 동영상, 수상실적 등 참고자료(선택사항/자유양식)
      ※ 제출 서류는 직인 날인 및 서명 후 1개의 파일로 압축(용량 제한 30MB 이하) 제출
      - 파일명 : 단체명_성명

□ 대관 절차(안)

  • 대관 절차(안) | 대관 절차(안)을 순차적으로 나타낸 표
    공고 대관 심의 대관 승인 및 협약 스탭 회의 및 공연 결과보고 및 시설확인
    22년 5월 22년 6월 3주 22년 6월 4주~ 22년 6월~12월 공연 종료 후
  • ※ 대관 기간 및 지원사항은 대관 승인 후, 협의를 통해 일정 조정 및 변동될 수 있음
    ※ 원상복구 필수, 소모품 대관자 준비

□ 선정 및 평가기준

  • ㅇ 선정절차
    • - 서면평가 : 접수된 신청서를 통해 서류심사 진행
    • - 선정결과 : 대관 승인이 선정된 공연에 한하여 개별 통보
  • ㅇ 평가 기준(안)
    선정 및 평가기준 | 평가 기준(안) | 평가항목, 내용, 배점으로 나타낸 표
    평가항목 내용 배점
    사업 이해도
    • ㅇ 지원목적의 적합성(필요성), 추진계획 등
    20점
    기획력 및 차별성
    • ㅇ 공연의 우수성, 대중성, 차별성, ESG 등
    30점
    전문성
    • ㅇ 공연 출연진, 제작진의 전문성, 수행 역량, 완성도
    30점
    성공 가능성
    • ㅇ 제작사의 마케팅 계획 및 관객 모객 가능성, 흥행성 등
    20점
  • ㅇ 승인 후 필수 이행사항
    선정 및 평가기준 | 승인 후 필수 이행사항 | 평가항목, 내용, 제출서류으로 나타낸 표
    평가항목 내용 제출서류
    상해보험
    의무가입
    • ㅇ 공연에 참여하는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 전원의 상해보험 가입(산재보험, 개인 실손보험과는 별도로 가입)
    • ㅇ 개인별 공연 참여 예정 일정에 대하여 가입하고, 보험청약서는 최소 대관시작일 1일전까지 제출
    상해보험 청약서
    안전 교육
    의무 이수
    • ㅇ 공연에 참여하는 스태프, 작업자, 출연자 전원의 안전 교육 이수 의무
    • ㅇ 온라인 교육 이수 후 대관 시작일 1일 전까지 안전 교육수료증 제출 필수
      (※ 수료일로부터 2년 이내의 유효한 수료증 제출)
    • ㅇ 현장교육 참여 필수
    안전 교육 수료증
    안전관리책임자 선임
    • ㅇ 대관 기간 동안 1인 이상의 안전관리책임자 지정
    • ㅇ 대관 시작일 1일 전까지 ‘안전관리책임자 선임계’ 작성 및 제출
      ※ 양식은 대관 승인 이후 별도 송부 예정
    안전관리 책임자 선임계
    코로나19 대응
    • ㅇ 내부 입장 가능 인원수는 정부 및 지자체 지침에 따름
    • ㅇ 대관자에게 이용 중 및 철수 시 대관 시설에 대한 방역을 요청할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관자는 이에 협조해야 함
    -
    기타 사항
    • ㅇ 대관 승인 후, 대관 취소 또는 공연장의 승인 없이 공연 일정 및 작품 변경을 한 단체 또는 개인 2년간 대관 신청 불가
    • ㅇ 본 프로그램의 신청, 공연에 있어 대관 규약, 협약서, 사용수칙의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단체 또는 개인 책임임.
    • ㅇ 단체 또는 개인에게 제재사유 발생 시 대관 취소, 대관 제한 등의 제재조치를 취할 수 있으며 제재조치 내용(공연단체명, 사유, 제재내용 등)을 우리 원 홈페이지에 게재할 수 있음.
    • ㅇ 제출된 신청서는 신청업체 요청에 의해 임의로 추가 또는 보완될 수 없으며, 일체의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 ㅇ 대관 선정 후 사용 일정은 협의에 의하여 조정 할 수 있음.
    -
    ※ 상기 공고 내용 및 일정은 진행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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