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2-0843호]
한국콘텐츠진흥원은 콘텐츠와 소비재의 동반 해외 진출 시너지를 증대하고
국내 콘텐츠 기업의 동남아 시장 진출을 돕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2022 K-엑스포 in 베트남” 행사를 개최합니다.
이에 B2B 수출상담회와 B2C 콘텐츠 전시체험관에 참여할 참가기업을 모집하오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개요
2022 K-엑스포(K-EXPO) | K-엑스포(K-EXPO) | |||
---|---|---|---|---|
KBEE | ||||
문화체육관광부 (기획·운영 총괄) |
농림축산식품부 | 해양수산부 | 중소벤처기업부 | 산업통상자원부 |
KOCCA (해외사업지원단) |
aT (신유통채널사업부) |
aT (수산사업단) |
중소기업유통센터 (브랜드K 지원팀) |
KOTRA (서비스소비재실) |
콘텐츠기업 (40개사 내외) |
농식품 기업 (30개사 내외) |
수산식품 기업 (20개사 내외) |
브랜드K (20개사 내외) |
소비재 100개 서비스 50개 |
▼ | ▼ |
10.15(토)~16(일) | 10.17(월)~18(화) | 10.27(목)~28(금) | |
---|---|---|---|
NCC(베트남국가회의센터) | JW메리어트 호텔 | ICE 전시장 | |
B2C(2일간) | 공연(10.16(일), 1회) | B2B(2일간) | B2B/B2C(2일간) |
한류 콘텐츠 체험 및 연관 소비재 홍보관 운영, 이벤트 진행 |
K-pop 아티스트 공연한류팬 참여 이벤트 개최 |
바이어 초청 수출상담회 진행 |
바이어 상담 제품 판촉 병행 |
구분 | 주요 내용 | |||
---|---|---|---|---|
B2B |
|
|||
B2C | 콘텐츠 전시 체험 |
|
||
한류 소비재 체험 |
|
|||
공연 |
|
2. 모집개요
구분 | 세부내용 |
---|---|
신청자격 |
|
참여제한/제외대상 |
|
우대사항 |
|
3. 지원내용※ 지원 세부사항은 상황에 따라 추후 변동가능
구분 및 유형 | 비즈니스 지원 | 체재 지원 | |
---|---|---|---|
1:1 수출상담 지원 | 기타 비즈니스 지원 | ||
KOCCA 지원 내역 |
|
|
|
참가사 비용 부담 |
|
||
선택사항 |
|
||
비고 |
|
4. 신청방법
필수 |
|
---|---|
선택 |
|
5. 선정절차
평가항목 | 세부평가내용 | 배점 |
---|---|---|
해외 진출 역량 |
|
25점 |
콘텐츠의 경쟁력 |
|
35점 |
참가계획 및 목표 |
|
40점 |
합 계 | 100점 |
참가사 선정 7월 | ▶ | 행사준비 7~8월 | ▶ | 사전간담회 9월 | ▶ | 행사개최 | ▶ | 사후간담회 및 성과관리 |
---|---|---|---|---|---|---|---|---|
• 모집: ~7.13 • 선정: 7.20 • 공지: 7.21 |
참가사 홍보물 제작, 비즈매칭, 정보제공, 출장자 확인 등 |
현지 안전교육, 일정 최종 안내, 기타 주의 및 특이사항 공유 등 |
10.15~10.18 | 11월 말 또는 12월 초 진행 |
7. 문의처
8.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