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마당

공지사항

2024 콘텐츠 스텝업 3과정(영상 플랫폼 홍보마케팅 프로모션 전문인력 양성 WITH 틱톡) 교육생 모집공고
  • 분류공고
  • 장르일반
  • 분야일반
  • 등록일2024-07-02 10:28
  • 조회994

[공고 제2024-0833호]

2024 콘텐츠 스텝업 3과정(영상 플랫폼 홍보마케팅 프로모션 전문인력 양성 WITH 틱톡) 교육생 모집공고

2024 콘텐츠 현업인 재교육 프로그램 | CONTENT STEP UP | 영상 플랫폼 홍보·마케팅 프로모션 전문인력 양성 with Tik Tok | 모집 기간 | 2024년 7월 1일 (월) ~ 7월 22일(월) 오후 2시 | 합격자 발표 | 2024년 7월 30일 (화) | 교육장소 : MARU360 B1층 성장 세미나룸 서울 강남구 역삼로172) | 신청방법 : 구글폼 작성을 통한 신청 | 과정안내 : 01 교육인원 15명 02 교육대상 기업 내 홍보 채널 및 마케팅을 담당하는 현업인 우대사항 •영상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경험 보유자 •포트폴리오 (영상제작물) 03 교육기간 2024년 8월 6일 (화) ~ 9월 10일 (화) 17:00~20:00 총 10차시 (주2회,화,목) | 교육내용 : 유튜브, 틱톡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숏폼 및 롱폼 영상을 전략적으로 활용하여 홍보,마케팅 프로모션 활용 | 교육혜택 : 01 교육 결과물에 대한 전문가 피드백 및 멘토링 02 한국콘텐츠진흥원 수료증 발급 | 강사소개 : Tik Tok 틱톡코리아 김지연 파트너십 매니저 MAJORS 메이저스 김가현 대표. 숏폼 1호 교육mcn 메이저스 네트워크 대표. 틱톡 17만 팔로우 보유. <틱톡, 숏폼으로 브랜딩하다> 공동저자 STORY PIXEL MAKE YOUR PIXEL 스토리픽스알 김봉제 대표 다이아TV 코파운더. <2023 콘텐츠가 전부다> 작가 전 와이낫미디어 이사 유크랩 Youtube Creative Lab 유크랩 선우의성 대표 2024 콘텐츠가 전부다' 작가 전 SKT 유튜브 담당자 | 커리큘럼 : 교육 총 30시간, 실습 12시간 날짜 08.06 (화) 틱톡 플랫폼과 숏폼의 이해 내용 •숏폼 플랫폼, 틱톡의 성장과 성공. •숏폼을 활용한 글로벌 마케팅 전략 with Tik Tok 숏폼 영상의 기획 08.08.(목) •숏폼 플랫폼별 특징과 트렌드 파악 숏폼 영상의 제작 08.13.(화) •숏폼 콘텐츠 제작 사례 소개 및 실습 숏폼 영상 채널 관리와 마케팅·사업화 전략 08.20.(화) •숏폼 영상 마케팅, 수익화 방법 및 실습 08.22.(목) 영상 플랫폼의 트렌드 및 방향성 유튜브 플랫폼과 롱폼의 이해 08.27.(화) •방송미디어에서 유튜브 콘텐츠 크리에이터 성공기 롱폼 영상의 기획 08.29.(목) •유튜브 플랫폼의 특징과 트렌드, 주제별 콘텐츠 기획 전략 롱폼 영상의 제작 09.03.(화) •롱폼 영상제작 프로세스 및 단계별 주요 사항 롱폼 영상 채널의 관리와 마케팅·사업화 전략 09.05.(목) •롱폼 영상 마케팅, 수익화 방법 및 실습 Wrap up 발표회 09. 10.(화) • 최종 발표회 및 강사진 평가&피드백 with Tik Tok | 선발과정 : 01 구글폼 작성을 통한 접수 신청서 작성 > 선발 평가 > 결과 안내 • 신청시 제출서류 (우대) : 포트폴리오 (영상 작업물) | 수료안내 : 오프라인 교육 100% 출석 시 수료증 발급 | 문의 : 콘텐츠스텝업 운영사무국 02-6956-1903 stepup@ground-up.kr | qr코드 이미지 | https://edu.kocca.kr/edu/progrm/master/list.do?prgSe=01&prgCl=12&menuNo=500216 | 바로 신청하기 | 문화체육관광부(로고) | 한국콘텐츠진흥원/KOREA CREATIVE CONTENT AGEN(로고)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