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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지식

(구)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9년 11+12월호)
  • 등록일2019-11-13
  • 조회13540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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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19년 11+12월호)

2019·11+12월호 / QR코드 이미지 | ISSN 2636-0853(Print), ISSN 2384-2881(Online)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GGT(GLOBAL GAME INDUSTRY TREND) |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점점 더 닫혀가는 중국시장, 돌파구는 결국 ‘독특함’ | 2. 게임시장 동향 : 애플/FMV 게임/<마리오카트 투어> | 3. 게임과 사회문화 : 고령화 시대/지역활성화 수단/게임 폭력성 논란 | 4. 게임기술 동향 : 인-게임 광고/사이버 보안/오큘러스 퀘스트 | 5. 게임산업 정책동향 : 스팀(STEAM) 게임 중고거래 금지/ESA 재단/영국과 유럽 | 6. 인사이트 : 권토중래에 성공한 게임기업들-코나미와 징가를 중심으로 | 7. 이머징 게임마켓 : 호주·뉴질랜드 게임시장/클라우드 게임시장 | 8. 게임 캘린더 : Tokyo Game/IAAPA/Fun&Serious Game/VRX Conference | 한국콘텐츠진흥원(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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