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콘텐츠지식

글로벌게임산업트렌드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0년 9+10월호)
  • 등록일2020-10-13
  • 조회9821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2020년 9+10월호)

2020· 9+10월호 / QR코드 이미지 | ISSN 2636-0853(Print), ISSN 2384-2891(Online) 글로벌 게임산업 트렌드 | GGT(GLOBAL GAME INDUSTRY TREND) | 1. 글로벌 이슈 포커스 : 에픽게임즈가 쏘아 올린 수수료 논쟁, 새로운 규칙 정립 논외로 이어져야 | 2. 글로벌 게임산업 동향 : [시장] MS와 애플의 게임도구 서비스 주도권 싸움 외 / [기술] 실물 RC카 증강현실 마리오카트 선보인 닌텐도 외 | 3. 글로벌 게임 인사이트 : [사회문화] 중국게임 차단 뜀박질 시작하는 인도 게임업계 외 / [정책] 음반업계 게이밍 동영상의 음악 저작권 강화 움직임 외 | 4. 게임 캘린더 : [리뷰] 극과극 성적표 받아든 '게임스컴 온라인'과 '도쿄게임쇼 온라인' | 한국콘텐츠진흥원(KOREA CREATIVE CONTENT AGENCY) 로고 | 표지

※ 자세한 내용은 첨부(PDF)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담당부서산업정책팀 담당자이하영 문의전화061-900-6523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콘텐츠 만족도 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