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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지식

문화기술 인사이트

미래, 디자인하다 [Next Content Conference 2017] 2일차
  • 등록일2017-12-05
  • 조회11548

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

공공누리 제 4유형(출처표시 + 상업적 이용금지 + 변경금지)에 따라 이용 가능 한국저작권위원회가 창작한 저작권 통계 이용 활성화를 위한 통계 컨설팅저작물은 “공공누리” 출처표시-상업적 이용금지-변경금지 조건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영상내용

NEXT CONTENT CONFERENCE 2017 <2일차>

인공지능 시대, 인간과 기계의 공존을 위한 데이터를 상상하라
모더레이터 최두은 [아트센터 나비 총괄 큐레이터]

가빈 스타크 [ODI 창립 CEO]
인간과 기계의 예술

카일 맥도날드 [미디어 아티스트]
위얼드 인텐리전스

박태홍 [뉴욕대학교수]
우리가 사는 세상을 데이터, 커뮤니티, 아트를 기반으로 사운드 맵핑하다

인공지능은 연결하고, 인간은 창작한다
모더레이터 알렉스 젠슨 [TBS 라디오 앵커]

오스카 샤프 [영화감독]
인공지능으로 영화 만들기

로스 굿윈 [아티스트, 컴퓨터 공학자]
인공지능으로 영화 만들기

이준환 [서울대학교 교수]
알고리즘이 만드는 콘텐츠 정보 서비스와 미래

권호영 [한국콘텐츠진흥원 연구위원]
인공지능과 IoT가 가져올 미디어 산업의 모습은?

인공지능과 권리 A.I 시대 저작권 제도의 발전
모더레이터 조상례 [플래텀 대표]

장친쿤 [텐센트연구원 사무국장]
인공지능과 저작권 권리 : A.I 시대 저작권제도의 발전

모더레이터 오방혁 [플래텀 본부장]

상상과 현실의 경계에 선 사람들
모더레이터 곽채도 [문화체육관광부 문화기술 PD]

크리스티나 헬러 [VR Playhous, CEO]
인간중심 실감형 콘텐츠[VR,AR] 창작사례

카얌 와킬 [Live Plantm Chief Strategy Officer]
VR 기술은 우리의 삶을 어떻게 변화시키고 있는가
장진기 [VR크리에이터, 멀미왕]
수용자의 관점의 VR콘텐츠와 소비자 트렌드

강신범 [(주) 바른손 대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VR 전망과 발전방안

문화기술(CT) 체험존
Quantum 4D Tradmill System ㈜누믹스미디어웍스

손현성 이사 ㈜누믹스미디어웍스
“저희 Quantum 4D Tradmill System은 가상환경에서 사용자가 단순히 HMD를 쓰고 컨트롤러를
움직이는 정도가 아니라 광활한 맵을 자유롭게 이동하고 뛸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HAPTIC 공룡탐험대 텍추얼센스(주)

다섯왕국이야기 - 너울엔터테인먼트

플레이하우스 3D 프린팅 체험 완구 ㈜셈스게임즈

특별전시: 아트센터 나비

Dino Hunt ㈜로커스

에어워즈VR ㈜마상소프트

박성민 파트장 ㈜마상소프트
“VR기반 비행시뮬레이션 콘텐츠로서, 모션 디바이스와 융합을 해서
좀 더 실감나는 비행 액션 게임입니다”

나도 소방관 - (주)메타포트

Camera Gimbal (주)예홍프로덕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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