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누리집은 대한민국 공식 전자정부 누리집입니다.
현재 페이지의 URL 주소입니다. Ctrl+C를 눌러 클립보드에 복사하세요.
- 12월 11일, 게임 주요 수출 지역 10개국·1만 명 대상 조사 결과 발표 - <배틀그라운드> 글로벌 독주, 지역별 2위권은 플랫폼 대표작 간 치열한 각축
◆ 게임 선택은 ‘분위기·감성 요소’, 지속 이용은 ‘성장·강화 구조’가 핵심
◆ 지역별 게임 선호 양상 확인, 멀티·싱글 등 플레이 성향 차이 뚜렷
사진 1. 한국 게임에 대한 인지 및 영향 수준
사진 2. 전체 게임 순위
사진 3. 국가별 게임을 즐기는 방법
붙임. 2025 해외 시장의 한국 게임 이용자 조사 주요 사진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