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도약하는 대한민국 함께 잘사는 국민의 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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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초등 3~6학년 교과 내용 담은 교육용 게임 콘텐츠, 교육부 ICT 플랫폼서 서비스 - 인문·자연·창의 영역의 효과적 학습 위해 캐릭터와 스토리 활용으로 흥미 유발
◆ 인문, 자연, 창의 등 다양한 영역을 게임으로 학습
◆ 실제 교육 현장에서 활용될 수 있도록 적극 지원
붙임. 한국콘텐츠진흥원은 대국민 대상 게임의 긍정적 가치 인식 제고를 목적으로 개발한 ‘교육용 게임 콘텐츠 서비스’를 교육부 ICT 플랫폼 ‘잇다(it-da)’에서 선보인다.
붙임. 교육용 게임 콘텐츠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