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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난 26일 ‘2025 AI콘텐츠 인사이트’에서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산업 확장성 조명 - 인공지능 보편화에 따른 콘텐츠 제작 주체 다양화 및 창작도구 민주화 가속 언급 - 씨제이이엔엠과 빔스튜디오 공동 제작 사례로 본 대기업-스타트업 기술 협업 모델
◆ 인공지능 기반 콘텐츠 창작 환경 확산, 누구나 창작자 되는 시대 열린다
◆ 인공지능 콘텐츠 글로벌 선도 위한 투자 확대 및 대·중·소 협력 생태계 강화 방안 논의
◆ 전주기 정책지원 고도화를 통한 인공지능 콘텐츠산업 생태계 확장 전략 수립
사진 1. 한국콘텐츠진흥원은 6월 26일 서울 강남구 제이더블유(JW)메리어트 호텔에서 ‘2025 AI콘텐츠 인사이트’를 개최했다. (씨제이이엔엠(CJ ENM) 백현정 리더는 세션1에서 'AI기반 영상 제작혁신 및 시장변화'에 대해 발표했다.)
사진 2. 한국콘텐츠진흥원은 6월 26일 서울 강남구 제이더블유(JW)메리어트 호텔에서 ‘2025 AI콘텐츠 인사이트’를 개최했다. (‘AI콘텐츠 인사이트’ 토론세션에서 비빔블 이성민 이사가 좌장을 맡은 가운데 'AI콘텐츠 생태계 성장을 위한 사업화 전략과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붙임. 2025 AI콘텐츠 인사이트 현장사진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