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안내
해외비즈니스센터
해외 비즈니스센터는 글로벌 콘텐츠 시장 진출을 희망하는 한국 콘텐츠 기업의 현지 시장 개척을 지원합니다.
주요업무
- 해외 바이어매칭
- 해외동향 정보제공
해외동향 정보제공
해외 콘텐츠 주요 기사와 트렌드 분석 보고서를 발 빠르게 전달해드립니다.
글로벌 전시마켓 정보, 현지 소비자 분석, 현지 문화정책 분석, 현지 주요 기업의 디렉토리부터 종합 비즈니스 가이드북까지 해외진출을 위한 통합 정보를 제공합니다.- 위클리글로벌 : 해외 콘텐츠 산업 이슈 및 현지소식을 매주 신속히 전달합니다.
- 산업동향 : 해외 콘텐츠 장르별/이슈별 현지 동향 분석 보고서와 주요 콘텐츠 관계자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은 현장탐방 리포트를 격주 단위로 제공합니다.
- 글로벌 마켓보고서 : 해외 주요 콘텐츠 전시마켓의 트렌드를 분석합니다.
- 특화보고서 : 해외콘텐츠 기업 디렉토리, 비즈니스 가이드, 소비자 동향, 문화산업정책을 제공합니다.
- 세부내용: 콘텐츠지식>해외시장동향분석 참고 바로가기
- 해외 진출상담
- 현지 네트워크 구축
- 인프라 제공
- 홍보마케팅 지원
홍보마케팅 지원
언제든지 활용할 수 있는 ‘나만의 비즈니스 사무실’ 해외 스마트 오피스 지원과 비즈니스 통역지원을 통해 국내 기업의 해외진출을 지원합니다.
콘텐츠 상설전시관( 마케터 파견지역 제외)
-
중국(북경) 상설전시관
-
미국 상설전시관
-
일본 상설전시관
-
인도네시아 상설전시관
소셜마케팅 & K-콘텐츠 홍보관 운영(마케터 파견지역 제외)
-
베트남 한국 문화의 날 홍보부스운영
-
중동 디스콥두바이 홍보관운영
-
중동트위터
-
※ 주요업무를 클릭하시면 상세내용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