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인재원에서 최고의 동료로 거듭나길 응원합니다.”
구분 | 교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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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기초 | C, C++,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 게임수학, 컴퓨터 아키텍쳐, 디지털 모델링 |
프로그래밍 일반 | WinAPI, MFC, Direct2D, 시스템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기초 |
프로그래밍 심화 | 3D그래픽스 자체엔진 개발(DirectX11), 쉐이더 프로그래밍(PBR), VR/AR, 네트워크 게임 개발 |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아가며 생각하는 힘을 기르는 교육을 하려고 합니다”
구분 | 교과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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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 기초 | C, C++, 자료구조 및 알고리즘, 게임수학, 컴퓨터 아키텍쳐, 디지털 모델링 |
프로그래밍 일반 | WinAPI, WinForm, MFC, Direct2D, 시스템 프로그래밍, 네트워크 프로그래밍 기초 |
프로그래밍 심화 | 3D그래픽스 자체엔진 개발(DirectX11), 쉐이더 프로그래밍(PBR), VR/AR, 네트워크 엔진 개발, 데이터베이스, 인공지능(머신러닝) |
“ 게임 프로그래머는 게임 콘텐츠를 사랑할 줄 알아야 합니다.
좋은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더 수준 높고 다양한 프로그래밍 기술을 연마하세요. ”
강의명 | 프로그래밍 기초 C, 모던 C++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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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프로그래밍은 어렵지만 즐거운 작업입니다.
졸업한 인재원 학생여러분들과 함께 개발하는 것을 꿈꾸고 있습니다. ”
강의명 | 게임수학, 셰이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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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언젠가 게임의 미래를 책임지게 될 인재들과 함께 할 수 있어 기쁩니다.
게임을 향한 각자의 기준과 시야를 만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
강의명 | 게임학개론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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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황성백 입니다.
게임업계가 아닌 인더스트리 분야 어플리케이션 개발하고 있습니다.
디자인을 전공 하였고, 개발은 비전공자의 입장에서 최대한 쉽게, 설명하여 이해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강의명 | Unity3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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